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세일즈 코칭

팀의 영업 성과를 상향평준화 시키고 생산성 극대화를 목표로 구성원의 잠재력을 촉발시킬 수 있도록 세일즈 코칭 역량을 향상시키는 영업 관리자 필수 과정입니다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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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1   팀원의 성과를 극대화하기 위한
코치의 역할 학습

영업관리자의 탁월한 코칭이 팀의 성과를 좌우합니다.

주먹구구식 면담은 서로 불편합니다.
리더에 맞춤화 된 세일즈 코칭으로 달라진 팀의
퍼포먼스를 확인해보세요.


02    글로벌 73개국의 고성과
조직 상위 7%는 코칭을 강조

레인그룹의 리서치 결과, 고성과 세일즈 조직은 나머지 조직보다
영업팀 코칭을 효과적으로 진행하며 조직차원에서 코칭을
중요하게 여겼습니다

세일즈 코치의5가지 주요 역할 학습

효과적인코칭 대화법 및 주기 설정, 품질 관리 방법학습

세일즈 전략 개발 워크숍을 통한 코칭(조언)하기

세일즈 생산성 극대화전략 수립 액션 러닝

수강대상

·B2B 영업 직군
·영업 관리자 이상(임원진 포함)
·신임 팀장/부서장
·과/차장 등 코칭 역량이 필요한 직급

커리큘럼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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